비밀번호
  • SMIZ산후조리원의 감동후기 게시판 입니다.
  • 조리원 후기
    글쓴이: 수수’s 엄마
    조회수: 119


    퇴실을 앞두고 후기 남겨 봅니다.

    1. 산후마사지
    - 받아보기 전, 친구가 머물면서 산후마사지 정말 잘한다는 말을 들어 기대하고 있었어요. 우선, 무료마사지 2회를 한번은 프리미엄으로 한번은 vip로 변경하여 받아본 후 결정 했고, 저의 경우 8회(프리미엄3, vip5) 패키지로 선택하여 받았어요.
    저는 적외선돔을 사용하는 vip가 훨씬 좋았어요. 몸이 도 개운하기도 했고 마사지사 선생님도 정말 최선을 다해 해주셔서 더 좋은 효과를 본 것 같아요.
    조리원에 있으면서 가장 여유롭고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이렇게 후기를 남기고 곧 들어올 친구에게 추천하고 떠나요 :))

    2. 신생아실 선생님들
    - 모유수유방법 및 자세, 그리고 가슴컨디션과 제 몸까지 생각해주시고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신생아실 지나칠 때마다 다들 자기 자식처럼 대하는 모습의 놀라기도 했어요. 저희아가 선생님들 보살핌 속에서 쑥쑥크고 가요. 진심으로 감사하고 많이 그립고 생각날 것 같아요..

    3. 식사
    - 첫날 점심식사 때 모르는 사람들과 한 테이블에서 식사를 한다는 게 그렇게 편하진 않았어요. 미리 알고 갔지만 역시나 불편하더라구요. 저녁식사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식사시간이 기대되고 즐거웠어요. 물론 정성껏 준비한 음식이 이유가 되진 않겠지만 다른 산모님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공유도 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좋은분들 많이 만나게 해주는 자리었고 좋은 추억 만들고 가요.
    아!! 정말 식당 음식 너무 맛있고 매번 바뀌는 샐러드 드레싱 못먹게 되서 너무 슬퍼요...